LG정수기구독 찾아보고 있다면, 이제 더 이상 LG정수기구독 찾아 헤매실 필요가 없습니다.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사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데요. 구입하시면 시간과 돈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LG정수기구독 추천 상품 리스트 TOP 6
[바우젠] 미세플라스틱 걱정 없는 퓨리데이 4중 나노필터 직결형 정수기 코브라형, 단품
삼성전자 비스포크 905L 프리스탠딩 메탈 4도어 냉장고 방문설치
LG전자 정수기렌탈 퓨리케어 오브제 냉정수기 WD323A(WB/CB) 상품권최대증정
브리타 정수기 스타일 블루 XL 3.6L + 한국형 필터 세트 Style XL Blue, Style XL Blue
삼성전자 비스포크 902L 프리스탠딩 메탈 4도어 냉장고 방문설치
워터케어 냉온정수기 가정용 업소용 겸용 DWP-817T, DWP-817S 시리즈 판매용 정수기, NA-817SW
LG정수기구독 관련 정보
300개 LG 가전, 구독으로…전문 케어 통해 소비자 경험 ‘쑥’
(사진=LG전자) 정수기로 시작한 구독…TV부터 PC까지 확대 LG전자가 가전 구독 사업을 시작한 건 2009년이다. 당시에는 정수기 렌털 사업이 중심이었다. 그러다 지난 2022년 대형 가전으로 구독 대상을 확대한 뒤 현재는 300여개 제품을 구독으로 판매 중이다. 정수기는 물론 TV, 냉장고, 공기청정기, 세탁기…
출처 : 이데일리
가전도 이제는 ‘구독’ 시대…구독 vs 구매 뭐가 더 이득일까?
두 기업 중 먼저 구독 사업에 뛰어든 건 LG전자다. 2009년 정수기 렌탈 사업을 시작으로 가전 구독 사업에 뛰어든 LG전자는 2022년 대형 가전으로 구독 대상을 확대한 데 이어 현재는 23종 300여개 제품을 구독으로 판매하고 있다. LG전자의 지난해 한국 구독 사업의 매출은 1조 6천억 원으로 2023년 대비 50% 이상…
출처 : 노컷뉴스
오프라인 몰락 부추긴 가전 ‘구독’의 이면, 제조사만 ‘심봤다’
두 기업 중 먼저 구독 사업에 뛰어든 건 LG전자다. 2009년 정수기 렌털 사업을 시작으로 가전 구독 사업에 뛰어든 LG전자는 2022년 대형 가전으로 구독 대상을 확대한 데 이어 현재는 23종 300여 개 제품을 구독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지난해 2조원에 가까운 매출을 내며 가전 구독 시장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출처 : 이뉴스투데이
[2025 BBKI] LG 퓨리케어, BBKI 정수기 부문 13년 연속 1위
LG전자는 2009년 정수기 구독 시장에 진출한 이후 지난해 구독사업 매출액 2조 원을 기록하며, 국내 정수기 시장에서도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해 8월에는 고객 불편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냉동 보관 얼음정수기를 출시했다. 기존 얼음정수기의 상온 보관 방식에서 벗어나…
출처 : 조선에듀
車도 가전도 매달 새 제품…’구독경제 전성시대’ 최전선 기업들
LG전자는 2009년 당시 정수기 렌털을 중심으로 일부 구독 사업을 했고, 2022년 대형 가전으로 확대하며 사업을 본격화했다. 현재 TV,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 300여개 제품을 구독으로 판매 중이다. LG전자에 따르면 지난해 베스트샵에서 판매한 제품 중 구독 판매 비중은 38%에 달했다. 10명 중 4명 꼴이다. LG전자…
출처 : 이데일리
뜨거운 ‘구독’ 경쟁…삼성 ‘폰·PC’ 확대 vs LG ‘해외’ 강화
1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2009년 정수기 렌털 사업을 시작한 이후 2018년 품목 다변화로 구독 사업 안착에 성공한 LG전자는 올해 아시아 지역 진출을 계획하고 올해를 ‘해외 진출 원년’을 만들 방침이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12월부터 시작한 스마트폰 구독 서비스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구독 라인업의 90…
출처 : 뉴스웍스
LG전자 베스트샵, ‘구독 페스티벌’ 프로모션 진행
혜택 △세탁기, 정수기, 공기청정기, 하이드로타워 중 3개 이상 구매 시 ‘의·식·숨 패키지’ 혜택이 적용되며, 최대 20만 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지난해 가전 구독 서비스가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베스트샵에서 가전 구독을 신청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편리한…
출처 : 동아일보
“가전 구독사업 돈 된다”… 대기업도 보폭 확장
9일 업계에 따르면 정수기 등 소형 가전뿐만 아니라 TV와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대형 가전으로 구독 서비스가 확대되고 있다. 기업들은 정기적인… 업계에서 대형 가전 구독을 먼저 시작한 LG전자는 최근 출시한 안마의자 ‘아르테UP(아르테업)’을 3∼6년 관리 서비스가 포함된 구독 서비스와 연계해…
출처 : 세계일보
[더벨][가전 구독의 시대] ‘렌털 강자’ 코웨이, 대기업 참전 불안? ‘오히려 좋아’
LG전자에 이어 삼성전자까지 진출하면서 구독 시장의 판도 변화는 불가피해 보인다. 전통의 강호 코웨이도 예외는 아니다. 조단위 분기 매출을 낼 정도로… ◇’소비자 인식 변화→시장 확대’ 긍정 효과 기대 코웨이는 가전 구독의 선구자격으로 여겨진다. 정수기 시장을 개척한 데 이어 렌털 및 관리의 개념을…
출처 : 더벨
삼성·LG 진입에 판 커진 렌털…코웨이·SK매직, 시니어·AI로 다변화
LG전자에 이어 삼성전자까지 지난해 ‘가전 구독’ 사업에 뛰어든 영향이다. 표현은 달리했지만, 가전 구독은 기존 렌털과 개념이 유사하다. 월 단위로… 국내 사업의 경우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등 주력 생활가전이 고성장을 이어갔다. 특히 신사업에 속하는 비렉스 판매 확대로, 작년 국내 사업 매출은…
출처 : 디지털데일리
지금까지 LG정수기구독 관련 추천 아이템 6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