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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구독 추천 상품 리스트 TOP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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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조기 업소용 대형 자동 온도 조절 기능 포함 대용량 천 염색 의류 건조 도구
가정용 드럼 세탁기 TCL8 kg 초박형 주파수 변환 롤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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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구독 관련 정보
이이경까지 등판하더니…”벌써 주문 불가냐” 난리 난 가전
국내 출하가는 129만원. 구독 형태로 사용할 경우 무상 A/S가 제공된다. 백선필 LG전자 TV상품기획담당은 “고객의 목소리를 담아 완전히 새로워진 이동식 라이프스타일 스크린 LG 스탠바이미2를 앞세워 고객에게 나만의 공간에서 즐기는 차별화된 시청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한국경제
건조기 아직도 사서 쓰세요?…삼성·LG 불붙었다, ‘이것’이 대세라는데
업계에서는 올해 삼성전자와 LG전자 사이 구독 시장 확대를 노리는 경쟁이 한층 더 치열해질 것으로 보고 있다. 가전업계 관계자는 “요즘 오프라인 판매점에선 가전 판매 못지 않게 구독 서비스 가입 경쟁이 불붙었다”며 “AI 가전 등 판매 후 세심한 관리가 더 필요한 제품이 늘수록 구독 케어 서비스…
출처 : 매일경제
LG CNS 지난해 매출 6조원 절반 ‘MSP·AI’서 나왔다
업무환경을 구독 형태로 이용하는 퍼블릭클라우드와 구분된다. MSP에서 경쟁력을 갖추려면 다양한 업종의 업무 전문성을가진 인재와 주요 CSP 환경을 잘 아는 실무개발 인력이 필요하다. LG CNS는 그간 LG전자·LG화학·LG에너지솔루션·LG유플러스 등 주요 고객사를 대상으로 시스템통합(SI)과…
출처 : 블로터
LG전자 베스트샵 화성시청점, 신규 오픈 기념 가전제품 행사 진행
초기비용 부담 없이 가전 마련이 가능해 인기를 끌고 있는 LG전자 가전구독 서비스 혜택도 있다. 행사 기간 중 구독의 정석 이벤트로 계약기간 내 무상 A/S(고객 과실 건 제외), 가전구독 계약 기간 종료 후 신모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재구독 가능한 초기비용 절감 혜택, 연계 할인 특별혜택, 멤버십…
출처 : 디지털타임스
삼성 ‘품목 확대’ LG ‘케어 차별화’…막 오른 ‘구독 전쟁’ 승자는
LG전자, 제품 특성 맞는 케어서비스 추가해 경쟁력 제고 삼성전자보다 앞서 구독 시장에 진출한 LG전자는 이미 구독을 통해 긍정적 효과를 거두고 있다. LG전자의 지난해 한국 구독 사업의 매출은 1조 6000억 원으로 전년보다 50% 이상 증가했고, 가전 전체 매출의 27%를 차지했다. 특히 LG전자가 공개한 지난해…
출처 : 뉴스1
LG전자, 트루스팀·구독 서비스로 세탁건조기 ‘워시콤보’ 라인업 강화
6년 계약 및 케어 매니저의 12개월 주기 방문 기준 월 구독료는 월 8만5900원이다. 곽도영 LG전자 HS사업본부 리빙솔루션사업부장(부사장)은 “LG전자만의 기술력인 트루스팀과 구독의 강점인 케어서비스를 결합해 차별화된 세탁건조기 사용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출처 : 조선비즈
LG전자, ‘트루스팀’ 적용 워시콤보 출시…케어서비스 업그레이드
LG전자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새로운 구독 케어 서비스도 론칭했다. 워시콤보 라인업에는 ‘라이트 플러스’ 케어 서비스가 적용된다. 전용 드럼 케어 관리제와 코스로 세탁조를 관리해주는 ‘드럼 케어’, 세제함과 고무패킹 등에 스팀을 분사해 관리해주는 ‘스팀 케어’ 서비스가 추가됐다. 고객은 제품을…
출처 : 연합뉴스
‘LG 대히트작’ 4년 만에 돌아왔다…대왕 태블릿PC로 변신 가능 ‘스탠바이미2’
구독기간 내내 무상 A/S가 제공되는 LG전자의 가전 구독 서비스를 통해서도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백선필 LG전자 TV상품기획담당은 “고객의 목소리를 담아 완전히 새로워진 이동식 라이프스타일 스크린 LG 스탠바이미2를 앞세워 고객에게 나만의 공간에서 즐기는 차별화된 시청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출처 : 아시아경제
LG전자, 세탁건조기 라인업 업그레이드…구독 케어서비스도 론칭
6년 계약 및 케어 매니저의 12개월 주기 방문 기준 월 구독료는 월 8만5900원이다. 곽도영 LG전자 HS사업본부 리빙솔루션사업부장(부사장)은 “LG전자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인 트루스팀과 구독의 강점인 케어서비스를 결합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세탁건조기 사용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세탁기
출처 : 파이낸셜뉴스
구독 경쟁…LG는 ‘전문케어’, 삼성은 ‘AI 전자제품’에 주력
◆LG전자, 구독 핵심은 ‘케어’…서비스 확대하고 해외 시장 공략 5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버튼 한 번으로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번에 끝내는 세탁건조기 제품 신규 라인업과 새로운 구독 케어서비스를 론칭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최근 ‘트루스팀’을 적용한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콤보(워시콤보…
출처 : 우먼타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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