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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렌탈정수기 추천 상품 리스트 TOP 9
브리타 글라스저그 정수기 Glass Jug 2.5L + 막스트라 프로 필터 고객직접설치, 단일상품
퓨리얼 정수기 필터 1년 세트
브리타 정수기 + 한국형 필터 리켈리 고객직접설치 2.2L
브리타 정수기 스타일 블루 XL 3.6L + 한국형 필터 세트 Style XL Blue, Style XL Blue
SK매직 스스로 직수 정수기 WPU-A1100C 방문설치
바우젠 정수기 퓨리데이, 02.수전정수기코브라형세트
브리타 마렐라 XL 정수기 Marella XL Blue + 막스트라 프로 필터 고객직접설치
[바우젠] 미세플라스틱 걱정 없는 퓨리데이 4중 나노필터 직결형 정수기 코브라형, 단품
LG전자 퓨리케어 상하좌우 냉온정수기 4년 무상 자가관리형 WD525AS 방문설치
LG렌탈정수기 관련 정보
‘소형 가전’ 입지 다지기 본격화.. 렌탈 ‘3사 3색’ 경쟁
한 업계 관계자는 “LG전자와 삼성전자의 진출은 렌탈 시장과 구독 서비스 경계를 모호하게 만들며,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히는 동시에 업계 경쟁을 더욱 치열하게 만들고 있다”고 짚었다. 먼저 업계 선두격인 코웨이는 기존 정수기·공기청정기 라인에 AI 기술을 접목해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회사는 ‘AI 스마트…
출처 : 스트레이트뉴스
“가전렌탈 고객, 자가관리 선호”…LG전자, 케어 서비스 세분화
필터 역시 LG 정수기 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교체 시기에 맞춰 자가관리키트로 배송된다. 필터 교체 예정일 전에 발송되는 알림톡을 통해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거나 교체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반면 대형가전 구독 이용 고객들의 경우 이미 방문관리를 받고 있어도 분해세척, 스팀케어 등 더욱 전문적인…
출처 : 지디넷코리아
[브리프] 기아 코웨이 한솔 한국타이어 LG CNS LIG넥스원 금호타이어 카카오모빌리티 外
또한, 코웨이 X LOCA(롯데카드) 제휴카드로 렌탈료를 결제하면 최대 11만 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아이콘 얼음정수기 구매 고객은 추첨을 통해 30만 원… ■ LG CNS, 데이터센터 ‘재해경감 우수기업 인증’ 획득 LG CNS 부산 데이터센터 전경. LG CNS가 행정안전부로부터 4곳(상암,부산,가산,하남)의 데이터센터에…
출처 : 비즈트리뷴
삼성 vs LG ‘구독 전쟁’ 불붙었다…서비스 차별화 초점
LG전자는 2009년 정수기 렌탈을 시작으로 2022년 대형 가전으로 구독 대상을 확대했다. 무엇보다 LG전자 구독사업의 핵심은 방문 케어서비스다. LG전자는 4000~5000명의 케어 매니저를 확보한 상태다. 조주완 LG전자 사장은 지난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O 2025’에서 “LG전자는…
출처 : 매일일보
LG전자 베스트샵, ‘구독 페스티벌’ 프로모션 진행
단순 렌탈과 달리 다양한 추가 혜택이 제공되며, LG전자 베스트샵에서는 △제휴카드 할인 △가전 연계 할인 △구독 신규 결합 등 월 구독료 부담을 줄일… 혜택 △세탁기, 정수기, 공기청정기, 하이드로타워 중 3개 이상 구매 시 ‘의·식·숨 패키지’ 혜택이 적용되며, 최대 20만 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출처 : 동아일보
‘수익구조’ 개선 되고, ‘ESG경영’ 확대 하고…조주완 LG전자 사장 리더십 “통했다”
조 사장은 1987년 LG전자의 전신 금성사에 입사해 미국, 독일, 호주 등 해외 주요 시장에서 업무경험을 쌓아왔고 지난 2021년 말 최고경영자(CEO) 자리까지 올랐다. 취임 첫 해부터 ‘캐시카우'(현금창출원) 발굴에 주력한 조 사장은 기존 가전사업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2009년 정수기 렌탈사업으로 시작한…
출처 : 청년일보
가전구독 케어서비스 차별화 경쟁…삼성전자-수리까지 원스톱, LG전자-품목별 전문 케어
LG전자는 지난 2009년부터 정수기 렌탈을 시작으로 구독 사업을 확대해 왔기 때문에 케어 인프라 역시 인력 규모나 서비스 면에서도 삼성전자보다 우월하다는 평가다. LG전자는 구독 사업의 핵심은 케어 서비스에 있다고 보고 전문 인력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 LG전자의 케어 전문 자회사인 하이케어솔루션은 약…
출처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구독으로 불황 뚫는다… 삼성-LG 전략은
LG전자는 2009년 정수기 렌탈을 시작으로 2022년 대형 가전으로 구독 대상을 확대해 운영하고 있다. 현재는 가전 23종 300여개 제품을 구독으로 판매하고 있다. 두 기업이 구독 시장에 적극적인 공세를 보이는 이유는 가전의 평균 교체 주기 증가로 수요가 감소하고 있기 때문이다. 시장조사업체 GfK 조사에…
출처 : 아주경제
프리미엄 가전 구독 전쟁…LG전자 ‘케어’ vs 삼성전자 ‘AI’
LG전자 16년 누적 노하우로 고객 케어 집중 삼성전자 AI 제품 라인업 강화로 고객 확보 구독 서비스 강화 정책 고객 니즈 반영 결과 [아시아타임즈=김빛나… 최근 프리미엄 가전을 중심으로 확대하는 구독 서비스는 정수기 렌탈 서비스가 제공하던 필터 교체처럼 제품을 관리해주는 케어를 더했다. 프리미엄…
출처 : 아시아타임즈
LG전자, ‘냉동 보관’ 얼음정수기 출시…”구독(렌탈) 가능”
LG전자는 2009년 정수기로 구독(렌탈) 시장에 처음 진출, 꾸준한 성장을 기록해 왔다. 지난해 연간 구독 매출은 1조1341억 원으로, 대형가전 구독까지 본격화한 지 2년 만에 ‘유니콘 사업’에 올랐다. LG전자 정수기는 고온살균으로 철저한 위생 관리, 맞춤 출수·음성인식과 같은 편의 기능을 갖췄다. 이번 신제품…
출처 : 이코노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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