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트라이엄프노와이어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이제 트라이엄프노와이어 찾는 것이 쉬워집니다. 저렴한 가격에 최신 제품을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어요. 구입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트라이엄프노와이어 추천 상품 리스트 TOP 10
제일바스 물때방지 PVC 샤워호스, 2m, 실버
씨케이디 레티노 콜라겐 저분자 탄력크림, 40g, 40ml, 1개
온담 마음담은 꽉찬 견과표고 혼합세트, 1세트
코카콜라 제로, 190ml, 30개
키친플라워 인덕션 쿠킨 레몬민트 세라믹 냄비 세트 4개, 민트, 편수 16cm + 양수 18cm + 양수 24cm + 전골 20cm, 1세트
애경 트레져 에디션 C-2호 선물세트, 1세트
동원 참치 O-12호 + 쇼핑백 선물세트, 1세트
고당도 카슈골드 오렌지 15~20입, 3.4kg, 1개
탐사 락스, 2L, 6개
아임리빙 중량업 블랙라인 호텔용 마이크로필에버 C자형 베개솜 지퍼형, 화이트, 2개
트라이엄프노와이어 관련 정보
매출 400% 뛴 이유 있었네…20대女 사이서 ‘인기 폭발’
비비안은 자사몰 메인에 ‘노와이어 커버업’, ‘심리스 서포트’ 제품 등을 주력으로 선보이고 있다. 비너스와 트라이엄프, 엘르 등 업체들도 심리스 신제품을 잇달아 내놨다. 심리스 언더웨어 제품의 시장성이 커지면서 속옷 브랜드뿐 아니라 애슬레저 브랜드들도 잇따라 이 시장에 뛰어드는 추세다….
출처 : 한국경제
와이어·봉제선 빼니 ‘대박’…언더웨어 심리스 전성시대
비비안은 자사몰 메인에 ‘노와이어 커버업’, ‘심리스 서포트’ 제품 등을 주력으로 선보이고 있다. 비너스와 트라이엄프, 엘르 등 업체들도 심리스 신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속옷업계 관계자는 “이전에는 디자인이 속옷 구매에 중요한 요소였다면, 최근엔 착용감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출처 : 이투데이
트라이엄프, ‘스무스 센세이션’ 컬렉션 런칭
노와이어와 와이어의 장점만 담아 티에스인터내셔날코리아(대표 김재완)의 란제리 ‘트라이엄프’가 이번 시즌 주력 아이템으로 ‘스무스 센세이션(Smooth Sensation)’ 컬렉션을 런칭했다. ‘스무스 센세이션’은 기존 노와이어와 와이어 브라의 단점을 해결한, 독자 개발의 ‘매직 와이어 내추럴’…
출처 : 어패럴뉴스
일년에 딱 두 번…홈플러스, 이너 ‘페스티벌’
쿨 기능성 소재와 UV 차단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한 ▲휠라·레노마 골프 이너웨어 ▲착용감을 높인 트라이엄프 프리터치 노와이어 심리스 브라 ▲비너스 노라인 심리스 브라·팬티 등이 대표적이다. ‘신영와코루’와 홈플러스가 단독 기획한 ‘와우 브라’도 선보인다. 고객 니즈에 맞춰 심리스 노라인으로…
출처 : 전남매일
[생활경제 이슈] 홈플러스, 이너웨어 페스티벌 개최 外
홈플러스 관계자는 “‘컴포트핏 기능성 상품’ 라인업 확대를 위해 6개월 전부터 행사를 기획하고 물량을 전년보다 3배 늘렸다”라며 “쿨 기능성 소재와 UV 차단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한 ‘휠라/레노마’ 골프 이너웨어, 착용감을 높인 ‘트라이엄프’ 프리터치 노와이어 심리스 브라, ‘비너스’ 노라인…
출처 : 로이슈
신세계센텀시티, “NO 와이어, 편안한 속옷 인기”
자세를 만들고, 주변 근육이 경직돼 등어깨 등을 뻣뻣하게 만들기도 한다.” 며 “최근 와이어리스 브라를 찾는 고객이 늘어난 이유”라고 설명했다. 또 “4층 ‘트라이엄프’에서 ‘슬로기’라는 무봉제 노와이어 브라를 출시에 큰 인기를 끌었으며 비너스에서는 무봉제 심리스 브라 판매 하고 있다”고 전했다. 부산=
출처 : 머니S
유럽풍 레이스로 우아하게 … 최고급 신소재로 쿨하게
롯데홈쇼핑이 론칭한 세계적인 노와이어 란제리 브랜드 ‘트라이엄프’에서는 실리콘 와이어와 초경량 메모리폼으로 몸과 하나가 되는 것처럼 착용감이 좋은 언더웨어를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의 패션 프로그램 ‘정윤정쇼’에서도 공개한 ‘트라이엄프 맥시멈 부스트 브라팬티 11종(17만7200원)’은 가슴 라인에 꼭 맞게…
출처 : 디지털타임스
[오늘의 유통가] G마켓, ‘스마트오피스’로 재탄생 外
쿨 기능성 소재와 UV 차단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한 ‘휠라·레노마’ 골프 이너웨어, 착용감을 높인 ‘트라이엄프’ 프리터치 노와이어 심리스 브라, ‘비너스’ 노라인 심리스 브라·팬티 등이 대표적이다. ‘신영와코루’와 홈플러스가 단독 기획한 ‘와우 브라’도 내놨다. 고객 니즈에 맞춰 심리스 노라인으로…
출처 : 딜사이트
트라이엄프, 티셔츠 브라 ‘인비저블 인사이드 아웃’ 출시
혁신적 기술의 신개념 데일리 브라 자체 개발한 인피니티 엣지 적용 티에스인터내셔날(대표 김재완)의 란제리 ‘트라이엄프’가 이번 시즌 혁신적인 데일리 브라 ‘인비저블 인사이드 아웃(Invisible Inside Out)’ 컬렉션을 런칭했다. 신개념의 티셔츠 브라로 개발된 이 제품은 노와이어, 와이어 핏, 레이스…
출처 : 어패럴뉴스
트라이엄프, ‘아쿠아 제이드’ 컬렉션 출시
란제리 ‘트라이엄프’가 이번 시즌 주력 아이템으로 ‘아쿠아 제이드’ 시리즈를 출시한다. ‘아쿠아 제이드’는 다육 식물인 성금초(Jade Plant)의 녹색 잎을 레이스 패턴으로 개발해 디자인에 적용했다. 노와이어 제품이지만 푸쉬업 기능을 추가해 볼륨감과 클리비지 룩을 완성했고, 독자 개발한 패턴…
출처 : 어패럴뉴스
지금까지 트라이엄프노와이어 관련 추천 제품 10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