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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제품구독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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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한끼 연두부 + 오리엔탈 유자 소스 6개입
LG전자 4K UHD QNED TV
삼성전자 비스포크 905L 프리스탠딩 메탈 4도어 냉장고 방문설치
더 건강한 냉동 도시락 6종 12팩 대용량 영양밥 간편식 직장인 식사대용 전자레인지 간편조리
전자제품구독 관련 정보
300개 LG 가전, 구독으로…전문 케어 통해 소비자 경험 ‘쑥’
LG전자 제품을 구독으로 구매하면 소비자는 일정한 주기마다 전문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약 4000명의 LG전자 케어 매니저가 정기적으로 고객의 가정을 방문해 제품을 점검하고, 필터 교체·클리닝·성능 점검 등 개별 가전에 맞는 전문 서비스를 수행한다. 전문 케어를 통해 소비자는 제품 관리 부담을…
출처 : 이데일리
오프라인 몰락 부추긴 가전 ‘구독’의 이면, 제조사만 ‘심봤다’
일각에서는 주요 제조사인 삼성전자와 LG전자 제품이 주 판매제품인 만큼 구독 방식확대가 오프라인 업계에도 상승효과를 불러올 수 있다는 분석도 있지만, 지속거래 고객 확보의 한계와 제조사에서 제공되는 각종 혜택 및 케어 서비스 등의 소통 한계가 극명해 가전양판점의 매출 증대가 사실상 어려울…
출처 : 이뉴스투데이
가전 시장 장악하는 中…삼성·LG, 구독·보안·AS로 타개 가능할까
물론 중국 기업들이 점차 한국 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하며 AS 부분 강화를 예고하고 있기 때문에 삼성전자와 LG전자는 본래도 강점인 AS 역량을 구독 사업을 바탕으로 더욱 키우겠다는 전략이다. 또 중국 제품들은 ‘보안’이 취약하다는 약점을 공략해 삼성전자와 LG전자는 각각 독자적인 보안 솔루션인 ‘녹스’와…
출처 : 스트레이트뉴스
손보업계, 올해 꺼낸 신사업 구독형 보험상품은 무엇?
판매점이나 전자제품 매장 등이 구매 고객에게 자체 브랜드의 보험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여행상품에 포함된 여행자보험이 대표적인 사례다. 현재 국내에서는 캐롯손해보험이 이러한 형태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12월 반려동물 구독플랫폼 ‘페오펫’과 제휴해 VIP플랜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출처 : 핀포인트뉴스
“삼성 최신 AI가전, 구독으로 이용”…신혼부부·젊은층 인기
(사진=삼성전자) ‘가전제품 구독 사업모델’ 자리 잡아 최근 신혼부부나 젊은 층 사이에서는 가전제품을 구독으로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옵션이 됐다. 자신에게 필요한 인공지능(AI) 최신 가전제품을 구독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가전 신제품 출시 주기가 짧아지고 초기에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최신…
출처 : 이데일리
작년과 다르다… 올해 삼성전자 실적 버팀목 될 요인은
삼성전자의 가전 구독 서비스 모델은 구독 가능한 제품의 90% 이상을 AI기반 ‘프리미엄’ 제품 중심으로 구성했다. 모빌리티 분야에서 자리잡고 있는 자회사 하만도 삼성의 올해 실적에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곳이다. 지난해 4분기 하만은 4000억원 수준의 영업익을 기록했다. 이는 TV·가전 사업의 두 배에…
출처 : 데일리안
‘클로이’ 로봇에 전자칠판까지…B2B에도 LG전자 구독
이번 협약으로 제공하는 전자칠판 역시 LG전자 케어 전문가가 정기적으로 관리해준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점검은 물론 터치 화면을 포함한 외부 클리닝 등을 제공한다. LG전자는 로봇과 전자칠판 외에도 다양한 B2B 제품으로 구독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출처 : 이데일리
‘구독경제’ 전성시대… 생활패턴·기업 마케팅 확 달라진다
삼성전자, LG전자 등도 고가 제품의 구독 상품 홍보에 열중하며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19일 대한상공회의소가 시장조사기업 마크로밀 엠브레인과 함께 조사한 ‘최근 소비자 구독서비스 이용실태’ 분석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해본 구독서비스는 동영상 스트리밍(60.8…
출처 : 에너지경제
[친절한 경제] 소유보다 ‘경험’ 중시…구독 서비스 트렌드는?
이게 합산해서는 1위였는데, 20대와 30대는 또 원하는 신규 구독서비스가 확연히 갈렸습니다. 20대에서는 생성형 AI가 23%로 가장 많았고요. 또 20대는 새로 나온 전자제품 관심 많잖아요. 건강 생활가전이 18%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30대는 결혼을 하거나, 아니면 집에서 독립하는 경우도 많잖아요….
출처 : SBS
뜨거운 ‘구독’ 경쟁…삼성 ‘폰·PC’ 확대 vs LG ‘해외’ 강화
LG전자는 구독 제품으로 300여 개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36개월에서 72개월까지 고객이 기간을 설정할 수 있다. 주기, 계약기간에 따라 금액도 천차만별이다. 최근 LG전자는 구독 사업 매출을 2030년까지 3배 이상 확대할 것이라는 목표를 세웠다. 조주완 LG전자 최고경영자(CEO)는 “가전 구독 등 혁신적 사업…
출처 : 뉴스웍스
지금까지 전자제품구독 관련 추천 제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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