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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탁기구독 관련 정보
가전도 이제는 ‘구독’ 시대…구독 vs 구매 뭐가 더 이득일까?
삼성전자의 B세탁기·건조기도 구독료 5년간 총 713만400원(월 11만8840원)으로, 신제품보다 394만8천원 비쌌다. 구독료에는 제품을 관리하는 비용까지 포함됐고, 이를 고려하더라도 총 구독료는 신제품보다 적게는 10%에서 많게는 80% 이상 비용이 더 들었다. 업체에서 정한 카드를 일정량 쓰면 할인 혜택이…
출처 : 노컷뉴스
가전 관리도 고객 뜻대로…LG전자, 케어 서비스 세분화로 구독 모델 차별화
이달부터 세탁기 구독 케어 서비스에는 ‘라이트플러스’가, 공기청정기 케어 서비스에는 ‘프리미엄’이 추가 출시되어 고객 선택의 폭이 한층 더 넓어졌다. 워시콤보 케어 서비스 라이트플러스는 기존 ‘라이트’ 관리 항목에 ‘드럼케어’와 ‘내부스팀관리’를, 공기청정기 케어 서비스 프리미엄은…
출처 : 동아일보
車도 가전도 매달 새 제품…’구독경제 전성시대’ 최전선 기업들
AI 구독클럽은 TV를 비롯해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등을 포함한다. 이를 통해 ‘AI가전=삼성’ 메시지를 강조한다는 전략이다. LG전자는 2009년 당시 정수기 렌털을 중심으로 일부 구독 사업을 했고, 2022년 대형 가전으로 확대하며 사업을 본격화했다. 현재 TV,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 300여개 제품을 구독으로…
출처 : 이데일리
LG전자 베스트샵, ‘구독 페스티벌’ 진행…인기 가전 패키지 할인
혜택 △세탁기, 정수기, 공기청정기, 하이드로타워 중 3개 이상 구매 시 ‘의·식·숨 패키지’ 혜택이 적용되며, 최대 20만 원의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지난해 가전 구독 서비스가 큰 인기를 끌었다”며 “베스트샵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가전 구독을 경험하고, 보다 편리한 생활을 누릴…
출처 : 뉴스1
삼성 vs LG ‘구독 전쟁’ 불붙었다…서비스 차별화 초점
또 삼성전자는 지난 연말 본격 개시한 TV·냉장고·세탁기 등 대형 가전의 구독 서비스 향상에 힘을 주고 있다. 특히 최신형 제품에 대한 구독 혜택 강화가 눈에 띈다. 예로 지난 9일 출시한 2025년형 에어컨 신제품 ‘비스포크 AI 무풍콤보 갤러리’를 삼성 AI 구독 클럽의 ‘AI 올인원 요금제’로 사전 구매 시…
출처 : 매일일보
휴대폰에 집사 로봇까지…”가전업체들 구독에 집중”
TV와 냉장고, 세탁기 등 주요 가전을 구독 서비스로 운영하며 이중 90% 이상을 AI 제품으로 구성했다. LG전자는 최근 안마코스를 알아서 설정하는 AI 기술을 탑재한 안마의자 ‘아르테UP’을 출시하며 3~6년의 케어서비스가 포함된 구독을 결합했다. 36개월 차에 베개, 등, 엉덩이 부분 가죽과 등 전용 쿠션을 무상…
출처 : 뉴시스
“가전 구독사업 돈 된다”… 대기업도 보폭 확장
9일 업계에 따르면 정수기 등 소형 가전뿐만 아니라 TV와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대형 가전으로 구독 서비스가 확대되고 있다. 기업들은 정기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고 소비자들은 큰돈을 들이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로봇청소기, 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 등 과거보다 필수 가전제품 품목이…
출처 : 세계일보
[더벨][가전 구독의 시대]다이어트 vs 벌크업, SK매직·경동나비엔 ‘엇갈린 행보’
관련 성적에 따라 구독 포트폴리오 확대 여부가 갈릴 전망이다. ◇SK매직, 사업 효율화 성과…AI 강화 계속 SK매직은 2024년 연간 영업이익 1000억원을… 2021년부터는 삼성전자의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의류관리기 등을 렌털 판매하면서 몸집을 키우기도 했다. 하지만 업황 악화로 양사 협력은…
출처 : 더벨
AI 가전 격돌한 삼성·LG, 올해 구독 시장서 승부수
양사가 작년 인공지능(AI) 가전으로 격돌했다면 올해는 구독 시장을 둔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다만 올해의 경우 가전업계 전반으로 ‘트럼프 리스크… 삼성전자와 LG전자 양사 모두 멕시코 등에 가전 공장을 두고 있는데다 세탁기, 냉장고 등에 철강을 원자재로 쓰고 있어 여파를 비켜가기는 어려울…
출처 : 뉴스웨이
가전구독 케어서비스 차별화 경쟁…삼성전자-수리까지 원스톱, LG전자-품목별 전문 케어
한편 LG전자는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등 소형 가전부터 시작해 현재는 세탁기, 에어컨, 냉장고, TV 등 대형 가전까지 포함한 총 23종의 제품을 구독 서비스로 제공 중이다. LG전자 케어서비스가 삼성전자 대비 갖는 차별점은 전체 가전 품목에 대해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 또 전문적인 케어 교육을…
출처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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