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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가전구독 추천 상품 리스트 TOP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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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4K UHD QLED 스마트 TV
삼성전자 비스포크 905L 프리스탠딩 메탈 4도어 냉장고 방문설치
[삼성] 소형 세탁기 9kg 빌트인/단독 WW90T3100KW
삼성전자 김치플러스 328L 스탠드형 3도어 냉장고 방문설치
위니아 입체물살 세탁기 12kg 방문설치, 화이트, VWF12WGW(A)
LG전자 4K UHD QNED TV
삼성가전구독 관련 정보
가전도 이제는 ‘구독’ 시대…구독 vs 구매 뭐가 더 이득일까?
특히 국내 양대 가전 기업인 LG전자와 삼성전자의 참전으로 가전제품 구독 경쟁은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해지고 있다. 두 기업 중 먼저 구독 사업에 뛰어든 건 LG전자다. 2009년 정수기 렌탈 사업을 시작으로 가전 구독 사업에 뛰어든 LG전자는 2022년 대형 가전으로 구독 대상을 확대한 데 이어 현재는 23종…
출처 : 노컷뉴스
뜨거운 ‘구독’ 경쟁…삼성 ‘폰·PC’ 확대 vs LG ‘해외’ 강화
삼성전자의 가전 구독 서비스도 10명 중 3명이 ‘AI 구독클럽’으로 구매할 정도로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전자의 AI 구독클럽은 ‘올인원’과 ‘스마트’ 2가지 요금제로 운영된다. ‘올인원’ 요금제는 ▲제품 ▲무상 수리 서비스 ▲방문 케어 ▲셀프 케어 등을 선택적으로 결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전용 카드인 ‘AI…
출처 : 뉴스웍스
‘AI 구독 생태계’ 공격 확장 나선 삼성전자
모바일·태블릿 등 차별화 심혈…3중고 벗어나기 위한 돌파구 삼성전자가 가전 구독서비스인 ‘AI 구독클럽’을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달만 해도 모바일, 태블릿, AI PC 등 새로운 품목을 추가했고, 하반기에는 인공지능 기반 반려로봇인 ‘볼리’ 추가도 검토 중이다. 국내 가전 시장이 포화 상태에 빠져…
출처 : 딜사이트경제TV
식품부터 자동차까지… 구독, 소비를 장악하다
기업들이 구독 서비스로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스타벅스와 삼성전자, 현대자동차는 각기 구독 서비스를 통해 고객 경험을 제고하고 있다…. 갤럭시 시리즈 구독 모델은 계약 기간 동안 월별로 일정 비용을 지불하는 일반 가전 구독과 달리 기기 가격 외에 구독료를 따로 내는 형태다. 1년 혹은 2년…
출처 : THE PR
삼성·LG 진입에 판 커진 렌털…코웨이·SK매직, 시니어·AI로 다변화
LG전자에 이어 삼성전자까지 지난해 ‘가전 구독’ 사업에 뛰어든 영향이다. 표현은 달리했지만, 가전 구독은 기존 렌털과 개념이 유사하다. 월 단위로 제품 및 관리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형태이기 때문이다. 기존 렌털 업계의 표정은 엇갈린다. 대기업 참전으로 시장 자체는 확대됐지만, 고객…
출처 : 디지털데일리
가전구독 케어서비스 차별화 경쟁…삼성전자-수리까지 원스톱, LG전자-품목별 전문 케어
또 가전 구독 사용자는 삼성전자 스마트홈 앱 ‘ 스마트싱스(SmartThings)’를 통해 ▲기기 진단 결과 ▲기기 사용 패턴 ▲에너지 사용량 등의 정보를 ‘월간 케어 리포트’도 받아볼 수 있다. 스마트싱스만 있으면 엔지니어 방문 없이 원격으로 진단하고 수리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도 연내 도입할 예정이다….
출처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가전 수요 정체기”…삼성·LG ‘구독 서비스’로 부진 돌파
삼성전자는 이달 5일부터 TV, 가전제품 중심의 ‘AI 구독클럽’에 PC, 태블릿 제품을 포함하기로 했다. 비용 부담 없이 인공지능(AI) PC를 사용할 수 있도록 구독 대상 제품을 100% AI 제품으로만 구성했다. 필요에 따라 제품과 케어서비스를 결합한 ‘AI 올인원’ 요금제 또는 제품에 소비자가 원하는 케어서비스만…
출처 : EBN
中 공습에 흔들리는 가전시장…삼성·LG 대응책 고심
삼성전자는 최근 ‘AI 구독클럽’이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가전제품에 구독 서비스를 실행했다. LG전자는 일찍부터 구독 서비스를 도입, 현재는 케어 서비스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고가의 가전 제품을 구독 형태로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고정 수익을 확보하는 전략이다. 양사 모두 글로벌…
출처 : 한스경제
AI 가전 격돌한 삼성·LG, 올해 구독 시장서 승부수
여기에 삼성전자가 가전 구독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입한 만큼 올해 추가적인 이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가전 구독을 먼저 시작한 LG전자는 지난해 구독 매출만 2조원을 육박하는 결실을 거두기도 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12월 ‘AI 구독클럽’으로 구독 사업을 시작해 라인업을 확장하며…
출처 : 뉴스웨이
구독 늦깎이 삼성전자, 스마트폰부터 PC·태블릿까지 영역 확장
삼성전자는 이러한 구독 사업을 가전에서 스마트폰·PC·태블릿으로 확장하며 판매 영역을 다각화하고 있는데요. 최근 고물가 흐름 속 수익 확대의 기회가 될지 주목됩니다. 유주엽 기자입니다. [기사내용]삼성전자 AI 구독클럽의 장점은 낮은 비용 부담으로 1, 2년 마다 새로운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출처 : 머니투데이방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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