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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구독 추천 상품 리스트 TOP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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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구독 관련 정보
뜨거운 ‘구독’ 경쟁…삼성 ‘폰·PC’ 확대 vs LG ‘해외’ 강화
◆삼성전자 스마트폰 구독, 5명 1명 선택…가전 구독도 증가 삼성전자는 지난 7일 출시한 ‘갤럭시 S25’ 시리즈의 경우, 자급제 구매 고객 5명 중 1명이 ‘뉴 갤럭시 AI 구독클럽’을 선택한 것으로 자체 집계했다. 삼성전자는 가전에 이어 휴대전화로 구독 사업 영역을 확대한 이후, 최근에는 PC와 태블릿 제품도…
출처 : 뉴스웍스
식품부터 자동차까지… 구독, 소비를 장악하다
갤럭시 시리즈 구독 모델은 계약 기간 동안 월별로 일정 비용을 지불하는 일반 가전 구독과 달리 기기 가격 외에 구독료를 따로 내는 형태다. 1년 혹은 2년 뒤 현금 보상을 받아 새 기기로 바꾸기 쉽게 한 것이 핵심이다. New 갤럭시 AI 구독클럽은 자급제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매월 5900원을 내면 1년 뒤…
출처 : THE PR
‘AI 구독 생태계’ 공격 확장 나선 삼성전자
모바일·태블릿 등 차별화 심혈…3중고 벗어나기 위한 돌파구 삼성전자가 가전 구독서비스인 ‘AI 구독클럽’을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달만 해도 모바일, 태블릿, AI PC 등 새로운 품목을 추가했고, 하반기에는 인공지능 기반 반려로봇인 ‘볼리’ 추가도 검토 중이다. 국내 가전 시장이 포화 상태에 빠져…
출처 : 딜사이트경제TV
LG전자 베스트샵, ‘구독 페스티벌’ 진행…인기 가전 패키지 할인
가전 구독은 월 구독료를 내고 가전을 이용하는 서비스로, 단순 렌탈과 달리 사용 기간 동안 전문적인 제품 관리와 무상 보증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는 이를 더욱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휴카드 할인 △가전 연계 할인 △구독 신규 결합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
출처 : 뉴스1
中 공습에 흔들리는 가전시장…삼성·LG 대응책 고심
삼성전자는 최근 ‘AI 구독클럽’이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가전제품에 구독 서비스를 실행했다. LG전자는 일찍부터 구독 서비스를 도입, 현재는 케어 서비스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고가의 가전 제품을 구독 형태로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고정 수익을 확보하는 전략이다. 양사 모두 글로벌…
출처 : 한스경제
가전구독 케어서비스 차별화 경쟁…삼성전자-수리까지 원스톱, LG전자-품목별 전문 케어
삼성전자와 LG전자가 급팽창하고 있는 가전 구독서비스 시장에서 각기 차별화된 케어서비스를 제공하며 경쟁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전문 엔지니어들을 통해 수리와 케어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방식으로 차별화를 꾀한다. LG전자는 가전 품목별로 높은 기술력을 필요로 하는 고급 케어서비스를 제공하여…
출처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삼성·LG전자, 글로벌 가전경쟁 난도 높아진다
삼성전자와 LG전자가 가전 구독이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한 것도 이와 무관하지 않다. 게다가 중국산 저가 공세도 위협적인 요소로 꼽힌다. 중국은 지난 몇년 사이 매년 가전 수출을 적극 늘리며 글로벌 시장 장악력을 높이고 있다. 심지어 한국도 주요 수출 시장으로 낙점, 입지를 넓히고 있는…
출처 : 매일일보
“가전 구독사업 돈 된다”… 대기업도 보폭 확장
제품 가격을 나눠 냈던 렌털·할부 서비스와 달리 가전 구독 서비스는 매달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관리 서비스와 소모품을 함께 받는다. 계약 기간이 끝나면 반납하거나 소비자 소유가 되는 방식이다. 9일 업계에 따르면 정수기 등 소형 가전뿐만 아니라 TV와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대형 가전으로 구독…
출처 : 세계일보
[CEO 인물탐구] 구독·해외IPO 담금질… LG전자 ‘밸류업’ 속도내는 조주완
이를 위해 전장사업과 냉난방공조(HVAC)를 키우고, 가전구독 서비스, 웹OS 플랫폼 사업 등을 집중적으로 추진했다. 재계 관계자는 “LG전자가 바뀌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온 건 B2C 영역의 한계가 있었기 때문”이라며 “조 CEO 이후 B2B 중심 다양한 사업 확장을 추진했는데, 제품만 만들던 사업부장…
출처 : 아시아투데이
[더벨][가전 구독의 시대] ‘렌털 강자’ 코웨이, 대기업 참전 불안? ‘오히려 좋아’
◇’소비자 인식 변화→시장 확대’ 긍정 효과 기대 코웨이는 가전 구독의 선구자격으로 여겨진다. 정수기 시장을 개척한 데 이어 렌털 및 관리의 개념을 사실상 뿌리내린 곳이기 때문이다. 최근 대기업 등이 렌털을 구독으로 사업 고도화하고 있으나 코웨이는 렌털 부문을 그대로 밀고 있다. 마케팅 용어일 뿐 큰…
출처 : 더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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