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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성비청소기 추천 상품 리스트 TOP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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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성비청소기 관련 정보
중국산 로봇 청소기가 보고 있다… 일상에 퍼지는 ‘中 감시 포비아’
로봇청소기에 달린 카메라, 스피커에 달린 마이크, 스마트폰에 내려받은 앱 등으로 행동과 목소리, 위치 등 일상의 모든 정보가 추적된다. 이런 디지털 기기들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앞세운 중국산에 빠르게 점령되고 있다. 하지만 중국산 제품들은 상대적으로 보안에 취약하다. 수집된 정보들은…
출처 : 조선일보
아이폰 14년 사용자가 써본 샤오미 스마트폰 14T… 작심한 중국의 ‘가성비 전략’ 통할까[동아리]
이러한 상황에서 중국 기업 샤오미는 ‘가성비’ 전략을 앞세워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을 꾸준하게 출시 중이다. 또 최근에는 샤오미코리아 법인을 세우고 한국시장에서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한다고 선언했다. 스마트폰, TV, 로봇청소기, 스마트워치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며 사업을 확장한다는…
출처 : 동아일보
먼지 흡입과 에어 블로우 기능까지 갖춘 에어건 청소기 추천
심지어 에어 블로우 기능을 갖춘 제품도 많기에, 가성비 청소기를 찾는 이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1인가구에 최적화된 미니 청소기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픽스 무선 에어건 휴대용 청소기 XVC-301\’은 그러한 청소기의 대표적 사례로 꼽을 수 있다. 동전도 빨아들일 정도의 흡입력을 지녔기에…
출처 : 앱스토리
안방 습격 中 가전…’신기능’ 에코백스, 국내 로봇청소기 공략
업계 한 관계자는 “통상 중국 브랜드는 가성비 제품으로 여겨져 왔지만 로봇청소기 분야에선 AI, 자율주행, 고급 센서 등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며 “국내 업체도 AS와 보안은 물론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만한 신기술을 제품에 탑재해야 반전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블로터
‘대륙의 실수’ 드디어 상륙…샤오미 가성비 가전 쏟아진다
레드미 노트 14 프로 5G는 샤오미가 새롭게 선보인 대표적인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폰’이다. 8기가바이트(GB)+256GB 모델을 39만원대에, 12GB+512GB 모델을… 레드미 워치 5, 샤오미 스마트 밴드 9 프로, 레드미 버즈 6 라이트, 샤오미 로봇청소기 X20 맥스, TV A 프로 시리즈, TV A 시리즈 등도 이날 출시됐다. 특히…
출처 : 한국경제
중국산이 어때서?···’레드테크’가 몰려온다
한국 소비자들이 중국산 제품을 선택하는 주요 요인은 ‘가성비’와 최신 기술력이다. 한때 가격만 낮은 저품질 제품으로 치부되던 중국산 가전은 이제… ◇안방 점령한 레드테크, 로봇청소기 일등공신 중국 가전의 인기 사례는 단연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두드러진다. 로봇청소기 대명사로 군림한 ‘로보락’은…
출처 : 이뉴스투데이
중국 로봇청소기, 해킹·살균제 논란에도 혁신? 삼성·LG 반격 가능할까
가전 업계 관계자는 업다운뉴스와 통화에서 “중국산 로봇청소기는 가격 대비 성능, 이른바 ‘가성비’로 시장을 빠르게 점령했는데 보안 우려가 부각되면 고객 이탈로 이어질 수 있다”고 말했다. 위생 문제도 도마에 올랐다. 일부 중국 로봇청소기가 사용하는 전용 세정제(중국 로보락·에코백스 등)에서 과거…
출처 : 업다운뉴스
‘기술력’ 무장한 中 로봇청소기, 올해도 韓 시장 휩쓰나
실제 양사는 지난해 하반기에서야 나란히 올인원 로봇청소기를 선보였다. 중국 업체보다 2년가량 느린 셈이다. 업계에선 국내 업체가 잃어버린 주도권을 다시 되찾기 위해선 기술력으로 승부를 봐야한다고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통상 중국 브랜드 제품은 가성비 제품으로 여겨져 왔지만…
출처 : 에너지경제
거세지는 中 기업 공습…샤오미 ‘가성비’ TV로 韓 1인가구 공략
◆’가성비’ 내세운 샤오미…韓 스마트폰 소비자는 ‘글쎄’ 샤오미가 한국 시장을 공략하는 가장 큰 무기는 ‘가성비’다. 5개 카테고리 중에서도 특히 스마트폰과 로봇청소기에 이목이 쏠리고 있는데, 이같은 전략이 오히려 스마트폰에서는 독이 될 수 있다는 관측이 나왔다. 우선, 한국은 글로벌 시장 대비…
출처 : 중소기업신문
’59만원 AI폰’ 내세운 샤오미, 로봇청소기·TV까지 가성비 공세
최근 한국 법인을 설립한 샤오미가 스마트폰과 로봇청소기를 포함한 5개 제품군에서 14종의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하고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선다…. 특히 샤오미코리아는 14T의 시작 가격을 59만 원대로 책정하고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전략을 내세웠다. 이는 삼성전자나 애플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출처 : 서울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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